제아 처벌촉구, 브라운드 아이드 걸스 제아 프로필 :: 황금거북의 둥지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아 처벌촉구, 브라운드 아이드 걸스 제아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 2020. 3. 27. 11:38
    반응형

    브아걸 제아가 'n번방 사건' 가해자들의 처벌을 촉구했습니다.

    제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n번방 사건 관련 국민청원에 계속 동참하면서도, 당장 제가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다는 생각에 마음이 아팠다. 비슷한 일들이 여태 일어났고, 지금도 일어나고 있다는 생각을 하니 너무 화가 나고 소름 끼친다"며 분노했습니다.

    이어 "제2, 제3의 n번방이 생겨나지 않기 위해선 계속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것밖에 없겠다“며 ”무력감을 떨치고 우리 끝까지 할 수 있는 행동을 하자“면서 'n번방 사건' 가해자의 강력한 처벌을 촉구했습니다.

    또 그는 ‘N번방가입자 전원처벌’ ‘N번방가해자 전원처벌’ ‘n번방 강력처벌’ ‘N번방 이용자 전원 신상공개’ ‘n번방 포토라인 공개소환’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습니다.

    이와 함께 제아는 'no more'이라 적힌 사진과 함께 게재했습니다.

    한편 ‘n번방’ 사건은 여성들을 협박해 성 착취한 뒤 불법 음란물을 만들고 유포한 방으로, 악질적인 범행에 국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박보영, 옥주현, 백현, 준호, 혜리, 문가영 손담비, 하연수, 봉태규, 라비, 조권, 돈스파이크, 황소윤, 백예린 등 영향력 있는 스타들이 n번방 사건 가해자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며 나서고 있습니다.

     

    작년 겨울에 브아걸이 5년 만에 컴백했었죠. 거의 4년만에 컴백해서 활동했습니다.  그 중 제아는 브아걸의 리더이자 리드보컬입니다. 81년생으로 본명은 김효진이죠.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에이팝엔터테인머트)입니다. 06년도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 후 수많은 명곡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