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에나 공식입장 "음주운전 배우 홍기준 분량 편집 삭제"일상-기타 2020. 3. 9. 16:13반응형
SBS 금토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장진우 역으로 인기를 끌었던 배우 홍기준의 같은 방소사 차기작 '하이에나'에서 출연 분량이 대부분 편집 및 삭제도니다.
이하는 ‘하이에나’ 제작사의 공식 입장 전문.
홍기준 씨 관련 드라마 ‘하이에나’ 제작사의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하이에나’ 시청자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제작사는 8일 음주운전 혐의로 물의를 일으킨 홍기준 씨의 소식을 접하고, 최선의 수습을 위해 충분한 내부 논의를 거쳤습니다. 그 결과 음주운전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이 높은 상황에서, 해당 배우의 분량이 그대로 방송에 노출되는 것은 옳지 않다고 판단, 홍기준 씨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 및 삭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전면 재촬영, 재편집을 하는 것이 마땅하나, ‘하이에나’는 드라마의 완성도와 해외 수출을 위해 사전 제작 형태로 진행되었고, 3월 18일 촬영 종료를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이슈가 생기기 전에 해당 배우의 촬영은 끝마쳤으며, 해외 OTT 플랫폼에 유통 계약상 일정 부분 회차가 기납품되어 있는 점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많은 상태입니다. 이에 핵심 스토리 진행 상 부득이하게 일부 장면들이 방송될 수 있다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작사는 시청자 분들이 보시기에 불편을 느끼시지 않게, 극의 흐름에 방해되지 않는 선 안에서 해당 배우가 나오는 장면은 최소한으로 줄여서 방송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향후 시청자 분들께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363905
더불어 제작사는 "전면 재촬영·재편집을 하는 것이 마땅하나 '하이에나'는 드라마 완성도와 수출을 위해 사전 제작 형태로 진행됐다. 오는 18일 촬영 종료를 앞둔 상황"이라며 "이슈 발생 전 홍기준의 촬영은 끝마쳤으며, 해외 OTT 플랫폼과의 유통 계약상 일정 부분 회차가 이미 납품된 점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많다"고 설명했다.
참 술이 문제다. 아니지. 술은 문제가 아니다. 자제하지 못하는 사람이 문제다. 음주운전은 강력하게 처별되어야 하고 예방되어야 한다. 만에 하나 사람이 다친거나 사망 사고가 일어난다면 돌이킬 수 없다. 게다가 이런 식으로 드라마에 차질을 준다면 제작와 드라마에서 참여한 연기자들이 받을 피해는 어떻게 되겠는가.
많은 드라마들이 배우의 문제로 하차하게 되면서 스토리가 산으로 가는 경우가 있다. 하이에나는 그런 말로를 벗어날 수 있을지 걱정이 크다.
반응형'일상-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트롯 김호중 양아버지 '장민호' 이야기 (0) 2020.03.09 우리 노래방가서 얘기 좀 할까 (0) 2020.03.09 '미우새' 트로트 스타 진성 아내 이야기 (0) 2020.03.09 차은우, 앞치마 패션! 아스트로 one&only (0) 2020.03.09 전소미 생일 파티 아름다운 미모에 케이크 달달함까지 (0) 2020.03.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