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톰행크스 확진판정, 호주서 자가격리 중일상-기타 2020. 3. 12. 11:12반응형
미국 배우 톰 행크스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LA타임즈의 영화 담당 기자 라이언 폰더는 12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톰 행크스로부터 본인과 부인 리타 윌슨이 호주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입장문을 받았다"고 밝혔다.
라이언 폰더가 전한 톰행크스의 입장문에 따르면 톰 행크스는 리타 윌슨과 함께 호주에 머물던 중 감기에 걸린 듯 피로감과 몸의 통증을 느꼈다. 리타 윌슨은 열과 오한 증상까지 있었다.
톰행크스는 일반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 수칙을 따르기 위해 아내와 함께 검사를 받았고, 그 결과 양성인 것으로 판명됐다.
톰행크스는 "향후 공중 보건과 안전을 위해 의료 관계자들의 지시에 따라 자가 격리할 것"이라며 "천천히 돌아가는 것일 뿐 그 이상은 아니다"라고 전했다.안녕하세요. 리타와 저는 호주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피로감을 느꼈고 봄이 추워지며 신체가 아려오는 걸 느꼈습니다.
리타는 몸에 오한이 들기도 하며, 열이 있었습니다. 올바른 행동을 하기 위해, 저희는 코로타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양성 반응을 받았습니다.
보건 사무실 프로토콜에 따라서 우리는 자가격리하기로 했습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세상에 계속 소식을 전할 것이며, 여러분들도 건강에 주의해주세요!
행크스 올림
아니, 할리우드 스타가 감염될 정도면 어떻게 된 일일까요? 이미 걷잡을 수 없이 퍼졌나 봅니다. 하긴, 펜데믹 선언이 10일 전에 이루어졌어야 했다는 말이 나올 정도이니까요.
세계증시는 계속 하락세이고 유가전쟁이 겹쳐 유래 없는 글로벌경제위기가 올 것이라는 전망도 있습니다.
4월이 되면 정상 생활 할 수 있길 바랬는데.. 힘들겠네요 ㅜ
반응형'일상-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재인 대통령 "입국금지 없이 바이러스 막았다." (0) 2020.03.12 이지안 "이혼 이야기 하고 싶지 않았지만.." (0) 2020.03.12 인천 남동구청, 코로나 확진자 정보 공개 (0) 2020.03.12 속보) 트럼프 기자회견, "유럽 입국 30일 막는다, 미국 한국 입국금지는 후속 상황 지켜보며 결정" (0) 2020.03.12 무궁교회, 새로운 슈퍼전파지가 되나 장안2동 확진자 동선 (0) 2020.03.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