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코스 히츠 불량정보글/일상 꿀팁 2019. 5. 27. 13:40반응형
으아아아아
아이코스 히츠 불량이 너무 많다. 최근 들어 엄청 많은 거 같다. 담배 한 갑에 3분 1 정도 아니다. 그것보다 훨씬 많다. 이 정도면 반이 아닌가 싶다.
담배를 꽂고 열을 가열했는데 빨아도 연기가 안 나온다. 처음에는 뭐지 했고 내가 빠는 게 틀렸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불량이라고 한다. 잘 넣어도 안 빨리는 경우가 많다.
특히 퍼플이 제일 불량이 많다. 요즘따라 불량이 많아진 거 같다. 예전에는 별로 안 그랬는데 담배갑에 사진이 들어간 이후로 더욱 그렇다. 상관관계가 있는 건 아니지만 짜증나 죽겠다. 이대로면 아이코스를 산 것이 설날 때인데 1년도 안 쓰고 다른 제품으로 넘어갈 거 같다.
게다가 예전에 맛이 괜찮았는데 요즘은 피면 쓰다. 이게 시간이 얼마 안 가서 맛이 변질이 되나보다.
그래서 요즘 블루로 갈아탔는데 블루도 불량이 많은 건 마찬가지였다. 그래서 그린을 피기 시작했는데 그나마 그린이 불량률이 제일 적은 거 같다.
아니 근데 그린은 너무 맛이 너무 별로..
학교 흡연장에서 아이코스 말보로를 핀 사람을 본 적 있어서 검색해봤더니 일본에서만 구할 수 있고.. 슬프다.
히츠 불량 해결방법으로 수제 담배 만드는 걸 이용하는 게 있는데 귀찮다. 아이코스를 피는 이유가 밖에서 쉽게 필 수 있고 주변에 냄새를 안 풍긴다는 것인데. 술 마시다가 담배를 말 수 없는 노릇이고, 집에서 하나 하나 다 말기는 너무나도 귀찮다.
이건 필립모리스에서 고민해보고 고쳐야 할 문제이다. 지금은 릴을 사야했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처음 샀을 때는 주변에 추천하곤 했는데 지금은 추천 못 하겠다.
----
+ 포스팅하고 좋은 블로그를 찾았다. 히츠 퍼플이 국내 생산하면서 불량률이 높아졌다고 한다. 이 분은 불량을 해결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찾았다. 매우 간단하다.
반응형'정보글 > 일상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 용돈벌이 (feat.엠브레인 패널파워) (0) 2019.11.06 쿠앤크와 죠리퐁 (0) 2019.07.20 근로복지공단 취업 (0) 2019.06.25 아이코스 고장 (0) 2019.05.28 아이코스 멀티 딥 블루 설 한정 패키지(아이코스3) (0) 2019.0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