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안 코커 '라스' 김민아!!, 김민아 당근 니트일상-기타 2020. 3. 18. 11:42반응형
언제나 봐도 사랑스러운 우리 김민아 누님이 라디오스타에 출현했다. 사진만 봐도 숨길 수 없는 똘끼가 느껴진다. 여자 장성규라 불리는 김민아? 아니다. 김민아는 김민아다. 기사에서는 지상파의 선까지 넘었다고 하지만, 보인다. 많이 참았다는 걸 말이다.
김민아는 최근 ‘워크맨’에 등장해 장성규 못지않은 선 넘는 드립과 예능감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최근 높아진 인기를 실감 중이라는 김민아는 소속사에서 러브콜까지 받았다고 고백한다. 그녀는 “큰 회사에서도 왔다”라며 놀라움을 자아낸 가운데 MC들에게 조언을 구하기도. 이에 김구라는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김민아가 ‘라스’ 섭외를 처음엔 거절했다고 털어놓는다. 그러나 제작진의 멈추지 않는 섭외 열정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특히 김민아는 안영미를 롤모델로 지목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최근 ‘코로나19’ 의심 증상으로 주목을 받은 김민아가 당시 상황을 전해 관심을 끈다. 프로 게이머 경기를 진행하다 갑자기 미열 증상을 보여 중도에 퇴장, 이어 진료소에서 검진을 받았다고. 그녀는 진료소 풍경을 “영화 ‘괴물’ 같았다”라고 설명하며 안타까워했다.
김민아가 반전 이력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이한 이유로 고등학교를 자퇴한 것은 물론 승무원 역시 6개월 만에 그만둔 것. 이후 새롭게 아나운서에 도전했지만, 시험만 약 30번 떨어지며 위기를 겪었다고.
우여곡절 끝에 기상캐스터가 된 김민아가 대형 사고를 친 일화를 털어놓는다. 일기 예보 생방송 진행 중에 돌발 행동으로 보는 이들을 당황케 한 것. 결국 그 사고로 인해 당시 일기 예보가 아예 중단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고 전해 궁금증을 더한다.
저 당근 니트 뭐야. 너무 귀엽잖아 ㅜㅜㅜㅜㅜ당근 니트라고 검색하니까 가격 싸게 많네요.
반응형'일상-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웅촌 산불 현장 사진 (0) 2020.03.19 외대 내부고발 상황, 외대 이상엽 교수 (0) 2020.03.18 정준 악플러들 끝까지 쫒아가 처벌하겠다. (0) 2020.03.18 수방사,진해해군기지 민간인에게 뚫렸다 (0) 2020.03.17 미래한국당 한선교 이혼 그리고 성희롱 발언 (0) 2020.03.17 댓글